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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동주대학교 시설관리(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

 중앙전산소 2022.01.11 10:45 1751

동주대학교 공고 제2021 - 06

 

동주대학교 시설관리(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

입 찰 공 고

동주대학교 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0111

동주대학교 총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동주대학교 시설관리(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업종제한, 실적제한)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26, 경비원(10), 미화원(11), 운전기사(3), 영선반(1), 용역소장(1)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 사업기간 : 2022.03.01. ~ 2026.02.28. (4)

. 기초금액 : (연간) 일금 구억오천만원정(950,000,000-, 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구 분

입찰참가 서류 제출

서류 및 제안서심사

심사결과 발표

협상계약

일 시

2022. 02. 21.()

17:00까지

2022. 02. 23.() 15:00

2022. 02. 24.() 13:00

2022. 02. 25.~28.

방 법

직접 제출

(우편접수불가)

참가업체 등록자격 심의

제안서 평가

입찰가격 평가

(선정위원회)

우선순위업체

서면통보

우선순위업체

협상계약 체결

장 소

동주대학교 사무처

동주대학교 국제회의실

동주대학교 사무처

동주대학교 사무처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1조에 의거 공고일 기준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1조에 의한 사업자의 사업종목이 사업자등록증 상 건물위생관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 경비업4조에 의거 경비 면허를 허가 받은 업체(사업자의 사업종목이 사업자등록증 상 경비업으로 등록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1조 및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의한 중소기업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의 시설관리(경비원, 미화원, 운전원, 영선원) 인력 용역 이행실적이 300,000,000(건별) 이상 총액 1,500,000,000(부가세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계약 불가.

 

4. 입찰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 1호 서식) 1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제 2호 서식) 1

3) 입찰가(별지 제 3호 서식, 산출내역서 밀봉하여 별도 제출) 1

4) 확약서(별지 제 4호 서식) 1

5) 제안사 업체 현황 및 참여직원 현황(별지 제 5-1~2호 서식) 1

6)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별지 제 5-3호 서식) 1

7) 실적증명서(별지 제 5-4호 서식) 1

8)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공공기관용 기업신용평가 발급분에 한 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10)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1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12) 경비업허가증, 건물위생관리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13) ()기업 확인서 1

1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

1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16)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위임자 신분증 지참) 1

17) 부정당업자 지정현황(별지 제 6호 서식)

18) 제안서(별지 제 7호 서식) 8(붙임 제안요청서 기준에 의거 작성)

 

5. 입찰서류 제출방법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 제출기한 내에 미 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제출기한은 입찰공고 정하는 바에 따름

. 발주기관에서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발주기관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만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2020.12.28.)에 의거

. 평가방법(배점 및 기준)

1) 기술능력평가심사(80%)

2) 입찰가 평가(20%)

3) 종합점수(100%): 입찰가 평가(20%) + 기술능력평가(80%)

.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의 평가방법을 참조하되 세부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 평가배점 및 세부기준은 붙임 1.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본교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 향후 과업 추진 중 수행조직의 총괄 책임자 인력 변경 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함

. 본 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계약관련법령이나 관련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자(051-200-3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