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대학교 공고 제2021 - 06호
「동주대학교 시설관리(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
입 찰 공 고
「동주대학교 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년 01월 11일
동주대학교 총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주대학교 시설관리(경비원・미화원・운전원・영선원) 인력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업종제한, 실적제한)
다.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사업내용 : 총 26인, 경비원(10인), 미화원(11인), 운전기사(3인), 영선반(1인), 용역소장(1인) 세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마. 사업기간 : 2022.03.01. ~ 2026.02.28. (4년)
바. 기초금액 : (연간) 일금 구억오천만원정(₩950,000,000-, 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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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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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및 제안서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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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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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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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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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21.(월)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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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23.(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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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24.(목)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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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2. 2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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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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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출
(우편접수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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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가업체 등록자격 심의
제안서 평가
입찰가격 평가
(선정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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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업체
서면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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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순위업체
협상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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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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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사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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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국제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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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사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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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사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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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에 의거 공고일 기준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에 의한 사업자의 사업종목이 사업자등록증 상 건물위생관리업으로 등록된 업체.
마. 「경비업」 제4조에 의거 경비 면허를 허가 받은 업체(사업자의 사업종목이 사업자등록증 상 경비업으로 등록된 업체)
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 및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업체.
사.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의 시설관리(경비원, 미화원, 운전원, 영선원) 인력 용역 이행실적이 ₩300,000,000원(건별) 이상 총액 ₩1,500,000,000원(부가세포함)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아.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계약 불가.
4. 입찰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 1호 서식) 1부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제 2호 서식) 1부
3) 입찰가(별지 제 3호 서식, 산출내역서 밀봉하여 별도 제출) 1부
4) 확약서(별지 제 4호 서식) 1부
5) 제안사 업체 현황 및 참여직원 현황(별지 제 5-1~2호 서식) 1부
6)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별지 제 5-3호 서식) 1부
7) 실적증명서(별지 제 5-4호 서식) 각 1부
8)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공공기관용 기업신용평가 발급분에 한 함
9)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0)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1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12) 경비업허가증, 건물위생관리업 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각 1부
13) 중(소)기업 확인서 1부
14)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15)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16)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위임자 신분증 지참) 각 1부
17) 부정당업자 지정현황(별지 제 6호 서식)
18) 제안서(별지 제 7호 서식) 각 8부 (붙임 제안요청서 기준에 의거 작성)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나. 제출기한 내에 미 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다. 제출기한은 입찰공고 정하는 바에 따름
라. 발주기관에서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발주기관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만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38호(2020.12.28.)에 의거
다. 평가방법(배점 및 기준)
1) 기술능력평가심사(80%)
2) 입찰가 평가(20%)
3) 종합점수(100%): 입찰가 평가(20%) + 기술능력평가(80%)
라.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마.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바.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의 평가방법을 참조하되 세부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사.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아. 평가배점 및 세부기준은 붙임 1. 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나.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본교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라. 향후 과업 추진 중 수행조직의 총괄 책임자 인력 변경 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나.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함
라. 본 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계약관련법령이나 관련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자(051-200-3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