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의 기능
- 신분증, 학내 각종 시설물 출입 기능
- 체크카드 기능
- 현금카드 기능
- 교통카드 기능
- 전자화폐 기능
- 공인인증서 저장 기능
- 영화 할인서비스(CGV)
발급절차
STEP 01
학생증발급 신청서 작성
STEP 02
학생복지과에서 취합
STEP 03
신한은행에서 학생증 발급
STEP 04
학과사무실에서 학생증 배부
신청방법
사진(3×4) 1매,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준비하여 학생증발급 신청서 작성
재발급
-
대상 : 학생증을 분실하였거나 훼손 등에 의한 재발급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
-
재발급 예상기간 : 2주
-
발급 수수료
- 신규 및 재발급 1차 : 무료
- 재발급 2차 : 소정의 수수료가 부과 됨
주의사항
- 휴학, 제적, 졸업인 경우 학생증을 사용할 수 없으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 학생증발급 신청 후 학과사무실에서 학생증을 받아 가시면 됩니다.
- 학생증이 급하게 필요한 경우, 임시학생증을 함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