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주대학교 공고 제2021-1호
「2022학년도 동주대학교 홍보인쇄물 제작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학년도 동주대학교 홍보인쇄물 제작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 입찰(지역제한, 업종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라.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2년 2월(제안요청서 참조)
마. 기초금액 : 一金 사천삼백만원[₩45,000,000원(부가세 포함)]
2. 입찰 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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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서류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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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 제반서류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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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제안서(P/T)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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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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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16.(금)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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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1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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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4. 21.(수)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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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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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방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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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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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능력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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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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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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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본관 2층 입시홍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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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주대학교 본관 7층
국제회의실(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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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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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의 사정에 따라 2차 P/T발표는 미실시 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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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인쇄업등록업체’로서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4. 입찰 시 제출서류
가.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및 대학홍보 인쇄물 제작 용역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서식 제1호] 1부
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 서식 제2호] 1부
다. 입찰가 제안서[붙임 서식 제3호, 밀봉하여 제출] 1부
라. 확약서[붙임 서식 제4호]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바.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사.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자. 위임장[필요시, 위임자 신분증 지참] 1부
차.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부
카. 사업수행능력 심사제안서류[붙임 서식 제5호 ~ 5-4호 서식]
타. 제안서 및 홍보인쇄물 시안
(1) 제안서 각11부(A4 양식 기준 30쪽 내외로 링 제본하여 제출), USB 1개별도 제출
(2) 제안서 외 홍보인쇄물 시안 제출기준
① 입시요강 시안(가제본 제출 가능)
※ 표지 앞 뒤 2page, 내지 2~4page 이내
※ 입시요강 내 학과소개(1page에 1~2개 학과)가 삽입되어야 함
※ 입시요강 내 학과소개에 ‘취업’이 강조되어야 함(학과소개 + 취업)
※ 입시요강 규격변형 가능함
② 광고디자인 시안 및 요강 시안은 자유, 가제본은 A4
③ 제출양식 : 블랙보드판 부착 제출 및 제안서에 포함
④ 시안 샘플은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미비시 ‘제출서류미비’로 입찰에서 제외함
⑤ 출력물과 USB의 내용이 상이할 경우 출력물의 내용을 최종 제안내용으로 간주함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나.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다. 제출기한은 입찰공고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라. 제안업체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본교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현금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전체 제안업체의 제안서를 본교 입시홍보처에서 1차 제반서류심사 후 해당위원회에서 2차 제안서(P/T)심사
다. 1차 제반서류심사 : 입시홍보처에서 입찰가 및 실적평가
라. 2차 제안서(P/T)심사
(1) 제안 설명 배정 시간 : 업체당 20분으로 한정(질의 응답시간 제외)
(2) 제안 설명자 : 제안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
(3) 제안 설명 대상 업체 심사 방법 : 제안 설명 청취 후 본교 위원회에서 평가
마. 선정방법 : 평가내용에 따른 심사평가표를 합산하여 각 업체별 최고점수와 최하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 후 최고 점수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
사.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협상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
아. 합산점수가 동일한 대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주관적 평가 점수가 높은 대상자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하고, 주관적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
자. 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공개하지 않으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차. 제안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교 위원회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나. 대학은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라. 향후 사업 추진 중 수행조직의 총괄 책임자 인력 변경 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및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및 대학홍보 인쇄물 제안요청서)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나.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다. 제안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안을 무효로 하며 입찰자격을 박탈함
라.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함
마.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바.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 입시홍보처(051-200-3412)
· 제안서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관리과(051-200-3320)
2021. 03. 18.
동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