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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an Health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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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동주대학교 공고 제2020-23

 

2021학년도 1,2학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외국어능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사 업 명 : 2021학년도 1,2학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외국어능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용역

 2) 운영기간 : 1학기 / 2021. 03. 09. ~ 2021. 05. 11. / 10

                 2학기 / 2021. 09. 07. ~ 2021. 11. 16. / 10

                 ※ 학사일정에 따라 운영기간 변경될 수 있음

 3)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

 4) 수업장소 : 본교 첨단강의실 및 일반강의실

 5)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6) 기초금액 : 一金 육천만원[60,000,000(부가세 포함)]

 7) 용역세부내역(6종류)

구 분

수업 횟수(주중)

수강인원

수강기간

비 고

기초TOEIC

2(12시간)

각 개설강좌당 30명 내외

각 개설강좌당 10

교재비 별도

중급TOEIC

보건계열특화영어(TOEIC)

고급TOEIC

TOEIC SPEAKING

OPIC

 ※ 상기 내용은 수강생 등록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일정

구 분

입찰참가 서류 제출

제안서 심사

비 고

일 시

2021. 03. 02.() 12:00까지

2021. 03. 03.() 15:00

 

방 법

직접 방문 제출

사업수행 및 능력평가,

입찰가 평가

 

장 소

동주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동주대학교 본관 7

국제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3)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경상남도에 위치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

 4)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건으로 20백만원 이상의 공공기관 외국어교육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5) 공동도급(컨소시엄) 불가

 

4. 입찰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

 3) 입찰가 제안서(본교 소정양식, 밀봉하여 제출) 1

 4) 확약서(본교 소정양식) 1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

 6)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7) 위임장,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 시, 위임자 신분증 지참) 1

 8)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9) ()기업 확인서 1

 10)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1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

 12)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본교 소정양식) 1

 13) 학교 외국어강좌 사업 참여 실적 현황(본교 소정양식) 1

 14) 배치강사 이력서 각 1.

 15) 부정당업자 지정현황

 16) 제안서 10, USB 1(제안요청서, 제안서 작성 및 제출 등에 관한 사항 기준 준수)  

    ※ 제안서는 붙임양식에 의하되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5. 입찰서류 제출방법

 가.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나.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다. 제출기한은 입찰공고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라.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본교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현금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나. 본 교 국제교륙센터 운영위원회에서 전체 응모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심사

 다. 제안서심사 : 제안서 서류심사

 라. 선정방법 : 평가내용에 따른 심사평가표를 합산하여 각 업체별 최고점수와 최하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 후 최고 점수자를 우선 협상 업체로 선정

 마. 우선 협상 업체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을 결정함

 바. 평가기준 및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참조하되 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공개하지 않음

 사.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나.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 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함

 라.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 국제교류센터 (051-200-3466)

  · 제안서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관리과 (051-200-3320)

 

 

2021. 02. 22.

 

 

 

동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