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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2021 동주대학교 혁신지원 교육환경개선사업 실내건축공사

 중앙전산소 2021.07.05 15:59 1503

동주대학교 공고 제2021 - 03

 

2021 동주대학교 혁신지원 교육환경개선사업 실내건축공사

입 찰 공 고

2021 동주대학교 혁신지원 교육환경개선사업 실내건축공사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10705

동주대학교 총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2021 동주대학교 혁신지원 교육환경개선사업 실내건축공사

.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업종제한, 지역제한, 실적제한)

. 공사현장 : 부산광역시 사하구 사리로55번길 16(괴정동, 동주대학교)

1) 6호관(건청관) 1, 3, 4, 5, 6(세부현장사항은 도면 참조)

2) 3호관(덕문관) 1층 미용계열학과실 외

3) 7호관(석파문화관) 1층 교강실 대기실 외

4) 관련 공동구역(로비 및 복도 등)

. 공사기간 : 계약일로부터 29일이내

. 공사내용 : 1) 현장설명서, 설계도면 및 내역서 참조

. 기초금액 : 일금 이억팔천칠백사십팔만일천오백사십일원정(287,481,541-, 부가세포함)

설계가

 

2. 입찰일정

구 분

입찰참가 서류 제출 마감

제반서류심사

개찰 및 업체선정

일 시

2021. 07. 12.() 11:00까지

2021. 07. 13.() 14:00

2021. 07. 13.() 16:00

방 법

직접 제출(우편접수불가)

참가등록

참가업체 등록자격 사전심의

참가업체 등록자격 심의

입찰가 공개(예정가 공개)

장 소

사무처

사무처

동주대학교 국제회의실

(선정심의위원회)

3. 현장설명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4조의2 3항의 규정에 의하여 현장설명을 생략합니다.

. 공사의 평면도 및 물량내역서는 입찰공고에 첨부된 파일을 사용하고, 현장답사와 추가 도면의 열람은 본 대학의 근무시간 내 수시 방문 가능함(건청관 1층 사무처 시설관리과)

. 현장답사 미 실시 및 설계도서(도면, 내역서 등) 열람을 하지 않아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도급자의 귀책사유로 학교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을 유의하시기 바람

 

4.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 되지 않는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7, 8조 및 제16조 동법 시행령에 의거 전문공사 실내건축 또는 시설물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주된 영업소(본점)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로부터 현재까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로서 당해 자격이 지속 유지어야 함(지사 및 대리점 입찰불가)

.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3년간 공공기관 및 대학기관의 발주 공사실적 합산이 10억원 이상인 업체에 한함

. 참가업체는 공고일 기준 최근년도 신용평가등급 B0등급 이상인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은 업체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가

 

5. 입찰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서식 1호 서식) 1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서식 2호 서식) 1

3) 입찰가(별지서식 3) 및 산출내역서(별지서식 4) 밀봉하여 별도 제출 1

4) 확약서(별지서식 5호 서식) 1

5) 참가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서식 6) 1

6) 시공실적표(별지서식 7) 및 증빙서류(전문건설협회 발행분 및 발주기관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에 한함) 1

7)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

8) 법인임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9)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1

10)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11)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

1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13) 건축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 또는 시설물관리유지업 신고필증(원본대조필) 1

14) 당해공사업 면허등록증 및 수첩사본(원본대조필) 1

15)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6) 부정당업자 지정현황(별지 8)

 

6. 입찰서류 제출방법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 제출기한 내에 미 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제출기한은 입찰공고 정하는 바에 따름

. 발주기관에서는 입찰 검토를 위해 발주기관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참가업체는 이에 응해야 함

 

7.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현금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8. 참가자격 제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1조 제한경쟁입찰에 의할 계약과 제한사항 등에 의거하여 지역, 업종, 실적 미 충족 업체

9. 낙찰자 선정

낙찰자 선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단 예정가격의 87.745% 미만인 업체는 최저가 하한율에 의거 탈락)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업체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1.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입찰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서류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함

. 입찰가 및 산출내역서 작성시 필히 별지서식 3, 4호에 의거 작성하여만 하고 밀봉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함

. 낙찰자는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며 차 순위 최저가격 제출한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함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입찰에 관한 사항 및 계약관련 문의 : 시설관리과 (051-200-3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