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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긴급 경제사정 곤란 장학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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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로 인해 '21.6월~10월 기간에 실직 및 폐업한 가정에 대해 국가장학금Ⅱ유형 지원을 하고자 하오니 해당자는 2021.11.22(월)까지 지원신청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21년 6월~'21년 10월 기간에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재학생
- 기타 피해가 확인되어 긴급한 경제사정 곤란자로 학교장이 인정하는 자
2. 지원학기 : '21년 6월 ~ '21년 10월 실직 또는 폐업 → '21.2학기 지원
3. 지원금액 : 등록금 범위 내에서 등록금의 10% 지원
※ 10만원 미만 지급대상자는 지급하지 않음.
4. 제출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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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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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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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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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학금 신청서
2. 등본
3. 실직 또는 폐업 등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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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붙임 서식
→ 온라인발급 (정부24 홈페이지)
→ 아래 발급방법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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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발적
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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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2.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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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발급
→ 온라인발급 (건보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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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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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용보험피보험자격상실신고사실통지서
2.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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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발급
→ 온라인발급 (건보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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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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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사실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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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발급 (정부24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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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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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업사실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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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발급 (정부24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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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출장소 : 학과사무실
6. 제출방법 : ① (학생) 학과사무실로 신청서 및 서류 제출
② (학과) 신청서류 취합 및 명단작성 → 학생복지과 제출(서류 및 엑셀파일)
- 취합서류 + 명단(학과장 서명 포함) : 인편제출
- 엑셀파일 : 종합정보시스템 학생복지과 게시판 업로드
7. 문의 : 학생복지과 T.051)200-3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