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학기 성적열람(정정) 안내
▶ 강의평가 후 성적열람 가능 ◀
• 강의 평가
가. 강의평가 기간 : 2024.06.26.(수) ~ 2024.07.01.(월)
나. 강의평가 대상 교과목 : 2024-1학기 수강 교과목
다. 강의평가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djms.bhu.ac.kr) ➡ 학사서비스 ➡ 성적관리 ➡ 금학기성적조회 ➡ 강의평가입력
• 성적열람 및 정정 안내
구 분
|
내용
|
성적열람
|
2024.06.26.(수)~2024.06.27.(목)
|
성적정정 기간
|
2024.06.28.(금)~2024.07.01.(월)
|
성적열람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s://djms.bhu.ac.kr) 학사서비스➜성적관리➜금학기성적조회(강의평가 후 조회)
|
성적 문의 및 조치
|
① 성적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정정기간 내 교과목 담당교수 문의
② 성적오류 발견 시 교과목 담당교수 직접 정정(정정신청원 작성 후 교무과 제출)
|
성적 이의신청 절차
|
성적이의신청대장 작성
|
|
성적이의신청 점검
|
|
성적정정원 작성
|
|
교무과 제출
|
성적에 이의가 있는 학생은 학과에 비치된 성적이의신청 대장을 작성함
|
➜
|
계열ㆍ학과장 또는 담당교수의 점검을 통해 성적이의신청 여부를 결정함
|
➜
|
성적이의신청
대상 학생은 성적정정원을 작성하여 학과에 제출함
|
➜
|
접수된 성적정정원 및 증빙자료를 성적정정기간 내에 교무과로 제출함
|
|
성적이관(확정)
|
2024.07.02.(화) ※ 13시 이후 성적 확정되어 성적 증명서 발급 가능 예정
|
• 유의사항
가. 성적표 우편발송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정해진 기간 중 포털에서 본인의 성적을 열람하여 확인합니다.
※ 성적표 우편 미발송 사유 : 우편발송 주소지 오류로 인한 잦은 반송 및 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
나. 성적열람 및 정정 기간 중에만 ‘성적 정정’이 가능합니다. (기간 이후 정정 불가)
• 담당부서 연락처
① 성적문의 : 학과사무실로 문의
② 성적증명서 관련 문의 : 051-200-3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