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enu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어검색
로그인
전체메뉴
close
전체 메뉴 닫기
대학소개
총장인사말
교의
윤리헌장
혁신 부산보건 2030
재정지원사업
설립자소개
연혁
현재 - 2020
2019 - 2010
2009 - 2000
1999 - 1990
1989 - 1980
1979이전
학교상징
학교상징물
교가
부산보건대학교 UI
대학공고
예결산공고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채용공고
입찰공고
청렴정보공개
2023 대학자체평가
대학자체평가안내
조직/절차/규정
대학자체평가결과
학교법인
학교법인
학교법인(게시판)
이사회 회의록
캠퍼스안내
찾아오시는길
캠퍼스맵
와이파이존
교내전화번호
등록금심의 위원회
대학평의원회
대학발전기금
대학기구
대학기구표
주요기관
교무처
학생취업처
입학처
기획처
사무처
산학협력처/단
LINC3.0 사업단
혁신지원사업단
HiVE센터/사업단
부속기관
평생교육원
도서관
석파박물관
중앙전산소
부산보건생활관
국제교류원
석파동주체육관
미디어센터
인권센터
부설연구소
관광서비스교육센터
영유아교육연구소
운전재활연구소
학과안내
인문사회계열
드론융합부사관과
사회복지과
유아교육과
특수재활과
호텔·바리스타과
항공관광과
커피&디저트카페 창업과
자연과학계열
간호학과
물리치료과
보건의료행정과
응급구조과
작업치료과
치위생과
스포츠재활과
글로벌뷰티계열
디저트&서양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반려동물보건과
공학계열
디지털헬스케어과
예체능계열
광고콘텐츠디자인과
실용음악과
취업정보
취업진로개발원
대학생활
학사일정
학사규정
학사행정
학적
수업/시험
자격증
종합정보시스템
해외연계프로그램
학사공지
학생복지
장학공지
교내장학금안내
교외장학금안내
복지시설안내
학자금대출안내
학생증발급안내
무선LAN서비스
학생활동
총학생회·동아리
통학버스안내
증명서발급
방문·우편FAX
자동발급기
인터넷증명서
도서관
생활관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생상담센터
부산보건미디어센터
학사학위 지원센터
대학광장
대학소식
공지사항
학교&학과행사
대학포커스
대학홍보영상
월간식단표
총동창회
대학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아나바다 장터
아르바이트/모집
분실물센터
축제/행사/교육홍보
주거정보
대학시설 대관안내
시설물 사용
시설물 신청현황
대학행사
고교(동아리)축구대회
2026학년도 입학안내
사이트맵
Busan Health University
창의적이고 생산적이며 실용적인 전문교육의 산실
서브 메뉴
home
메인
대학광장
대학소개
대학기구
학과안내
취업정보
대학생활
대학광장
2026학년도 입학안내
사이트 안내
대학커뮤니티
대학소식
대학커뮤니티
대학시설 대관안내
대학행사
축제/행사/교육홍보
자유게시판
아나바다 장터
아르바이트/모집
분실물센터
축제/행사/교육홍보
주거정보
축제/행사/교육홍보
공유
share
Facebook
Twitter
Band
print
게시글 작성
제목
*
필수입력
작성자
*
필수입력
비밀번호
*
필수입력
prevent_autofill
내용
editor
<br /><br /><hr><b>[원본내용]</b><br /><div class="alert alert-primary mt-2 mb-2"><span>작성자 : 이수정</span> <span>작성일시 : 2010.06.09 16:55</span></div>원작 츠카 코우헤이<br />각색 하현관<br />연출 오정국<br />출연 김학준 오영섭 송준승 황자미 이수정<br />공연날짜 2010년 7월 16일(금) ~ 8월 1일(일)<br />공연일시 평일 8시 토,일 5시 (월요일 쉼)<br />입장료 일반 20000원 학생 15000원<br />공연장소 청춘나비 소극장(지하철 2호선 수영역 12번 출구, BMW MOTORS 건물 지하)<br /><br />극단 [연]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4동 968-21번지 13/4 전화번호 (051) 621-2022 <br /> 카페 http://cafe.daum.net/yeuntheater<br /><br /><br /><br /><br />[작품줄거리]<br /><br />부산경찰청 수사과 부장형사에게 난해한 수사가 맡겨진다. 강원도 태백의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사장의 투신자살. <br />퇴폐업소에 종사하던 15명 어린여성들의 집단자살. 그리고 부산에서 일어난 한 조선족 소녀의 살인사건. <br />신이 내린 몸매를 가진 부장형사 채금주, 그녀가 가진 건 몸매 뿐 아니라 그 누구도 이해할 수 없는 4차원의 사고 방식과, 종잡을 수 없이 폭발 해대는 언어와 감정들. 한마디로 괴팍한 ‘돌아이’다. 동시에 벌어진 세가지 사건을 하루만에 수사해야 하는데. 그녀의 괴팍한 성격과 신이 내린 몸매는 사건의 해결에 도움을 주는 것인가, 아니면 엉뚱 해괴한 짓거리로 시간만 낭비 하고 있는 것인가? 시끄럽고 엽기적인 수사의 끝에 여 형사부장에게 주어지는, 도무지 짐작 되어지지 않는 결말은 무엇일까? <br /><br /><br /><br /><br />[작품해설]<br /><br />매춘을 하는 수사관 - 그녀의 생존방식<br />투신과 집단 자살, 그리고 살인. 세가지 벅찬 사건을 해결해야하는 여 수사관. 그녀에게 주어진 임무는, 용의자를 잡아 취조하고, 사건의 원인과 과정, 결말을 밝혀내고, 그래서 범인을 색출하는 것이다. 그녀가 몸 담고 살아가는 세상에서 하는 일이 그것이며, 그 세상이 자신에게 오직 요구하는 일이다. 임무를 다하기위해 그녀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한다. 누구나 탐낼 만한 미모를 가진 덕분에 가능한 것인지, 그런 미모를 가졌기에 할 수 밖에 없는 것인지. 어쨌든 그래서 매춘도 한다. 하지만 그녀가 싸우고 있는 것은 사건의 묘연한 실마리나 흉기를 쥔 채 숨어있는 흉악한 범인이 아니다. 그것들은 쉽다. 순서가 명확하다. 이유가 보이며 과정이 설명되고 결과가 예측된다. 그리고 누구든 범인은 항상 그곳에 있다. 정작 어려운 것은 그 일을 하도록 시키는 것들이다. 그것들은 살아있는 형식 자체를 위협한다. 바로 옆에 있지만 알 수 없고, 보이지도 잡히지도 않으면서 쉬지않고 짓눌러 오는 것들. 그 숨막힘을 털어내기 위해 수시로 ‘야호’를 외쳐야 한다. 그래서, 수사 과정에서 행해지는 그녀의 괴팍한 짓거리들과 시끄러운 소리들은 범인을 찾기 위한 방법이 아니다. 먼저 공격하지 않으면 잡아 먹히는 세상에서 살아 남기위한 몸부림이고 절규이다. 그녀는 수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남기위한 싸움을 하고 있는 것이다.<br /><br /><br /><br /><br />[작가소래]<br /><br />원작자 츠카 코우헤이<br />일본을 대표하는 극작가이자, 연출가, 소설가, 극작가, 연출가로서 일본청년문화의 기수요, 신화적 존재이다. <br />25세때인 73년, <아타미 살인사건>으로 '기시다(岸田)희곡상'을 사상 최연소로 수상했으며, 82년에는 소설 <가마타(浦田) 행진곡>으로 전후(戰後) 태생 작가로는 최초로 '아꾸다가와(茶木)'상과 더불어 권위를 자랑하는 ‘나오키상'을 획득했다. 대학 재학시절부터 희곡을 쓰기 시작하여 1979년 스카 고헤이 극단을 설립한 이후 지금 까지 많은 작가상과 연출가상을 수상하여 '수상하지 않은 상이 없다'로 할 정도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아타미 살인사건」은「가마타(蒲田) 행진곡」과 더불어 스카 고헤이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되며 이후 이십여 년이 넘도록 자신의 연출로 직접 무대에 올리고 있다는 사실을 보더라도 이 작품에 대한 그의 애착을 짐작할 수 있다.<br /><br />주요약력<br /> <br />본명은 김봉웅, 필명은 쓰가고헤이<br />1948. 일본 후꾸오카현 이스카시 출생, <br />1974. 희곡 <아타미 살인사건> 기시다 희곡상 수상 <br />1981. 기이꾸니야 연극상 수상 <br />1982. 소설 <가마타 행진곡> 나오키상 최연소 수상 <br />1983. 영화 <가마타 행진곡> 일본아카데미 최우수 각본상 수상 <br />1985. <뜨거운 바다> 고국무대 첫 상연 <br />1990. <비룡전90‘> 요미우리 문학상 수상 <br />1999. <뜨거운 바다 - 동경에서 온 형사>, <뜨거운 파도- 평양에서 온 형사> -서울 공연 <br /><b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