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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an Health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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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동주대학교 공고 제2020-11


 


?2020학년도 2학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외국어능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2020학년도 2학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외국어능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용역


. 운영기간 : 2020. 09. 09. ~ 2020. 11. 12. / 10


. 참가대상 : 본교 재학생


. 수업장소 : 본교 첨단강의실 및 일반강의실


.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 기초금액 : 一金 사천만원[40,000,000(부가세 포함)]


. 용역세부내역(6종류)


 

 


























구 분


수업 횟수(주중)


수강인원


수강기간


비 고


기초TOEIC


2(12시간)


각 개설강좌당 30명 내외


각 개설강좌당 10


교재비 별도


중급TOEIC


보건계열특화영어(TOEIC)


일본어 초급


일본어 중급


중국어


 


 


상기 내용은 수강생 등록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입찰 일정


 

 
























구 분


입찰참가 서류 제출


제안서 심사


비 고


일 시


2020. 08. 24.() 17:00까지


2020. 08. 27.() 15:00


 


방 법


직접 방문 제출


사업수행 및 능력평가,


입찰가 평가


 


장 소


동주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동주대학교 본관 7


국제회의실


 


 


 


3. 입찰 참가 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경상남도에 위치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 가능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건으로 20백만원 이상의 공공기관 외국어교육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4. 입찰 시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소정양식) 1


. 입찰가 제안서(본교 소정양식, 밀봉하여 제출) 1


. 확약서(본교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1


.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본교 소정양식) 1


. 학교 외국어강좌 사업 참여 실적 현황(본교 소정양식) 1


. 배치강사 이력서 각 1.


. 제안서 10


제안서는 붙임양식에 의하되 상철제본, 바인더 형태 제출금지


 


5. 입찰서류 제출방법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제출기한은 입찰공고에서 정하는 바에 따름.


. 제안사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본교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교 국제교륙센터 운영위원회에서 전체 응모업체를 대상으로 제안서심사


. 제안서심사 : 제안서 서류심사


. 선정방법 : 평가내용에 따른 심사평가표를 합산하여 각 업체별 최고점수와 최하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 후 최고 점수자를 우선 협상 업체로 선정


. 우선 협상 업체와 협상이 결렬되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 순위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 순위 협상 대상 업체와 협상을 결정함


. 평가기준 및 자세한 내용은 붙임의 과업지시서를 참조하되 평가 결과에 대하여는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8.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준수하여야 함


.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 국제교류센터 (051-200-3466)


· 제안서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총무관리과 (051-200-3320)


 


2020. 08. 11.


 


동주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