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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동주대학교 혁신지원사업 전산행정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찰공고

 중앙전산소 2019.06.03 14:52 1008

 


동주대학교 공고 제2019 - 07


 


동주대학교 전산행정시스템 고도화 용역


입 찰 공 고


동주대학교 전산행정시스템 고도화 용역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90603


동주대학교 총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동주대학교 전산행정시스템 고도화 용역


.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업종제한), 협상에 의한 계약


.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6개월


. 기초금액 : 일금오천만원정(55,000,000-, 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구 분


입찰참가 서류 제출


1차 제반서류심사


2차 제안서심사(P/T)


비 고


일 시


2019. 06. 14.()


17:00까지


2019. 06. 18.()


14:00


2019. 06. 21.() 16:00


 


방 법


직접 제출


참가업체 등록자격 심의


기술능력평가(P/T)


입찰가평가


 


장 소


동주대학교 사무처


동주대학교 산학협력처


동주대학교 국제회의실


 


 


 


 


3. 입찰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갖춘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과련 서비스 사업자),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업(업종코드 1469), 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 서비스 사업(업종코드 1470),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공급사업(업종코드 1426)을 모두 등록한 업체에 한 함


.  중소기업제품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9조에 의거직접생산증명서”[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 및 도입 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59801), 정보시스템 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59901),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29901), 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 정보인프라 구축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79901)를 모두 보유한 자로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모두 소지한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직무성취도능력 시스템의 유지보수 계약 2건 이상 체결한 업체로서, 직무성취도능력 시스템의 비교과목 성취도능력 개발 사업을 1건 이상 수행한 업체


. 사업장의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위치한 업체만 입찰참가 가능


. 과업기간 내 참가업체 소속 인력으로서 정보시스템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소지하고 석사학위 이상의 특급기술 자격 갖춘 자를 사업총괄관리자(PM)로 지정 할 수 있는 업체에 한함


.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참여제한


1) 프트웨어산업진흥법 24조의2 3항에 따라 상호출자 제한 본 입찰은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93) 규정에 따라 해당 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기업진단에 속하는 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3) 상호출자제한기업 집단에 속하는 회사인 경우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 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에도 계약체결 불가(차 순위자와 협상)


.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참가 방식


1)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불가


2) 하도급 불허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납품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


 


4. 입찰 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호 서식) 1


2)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별지 2호 서식) 1


3) 입찰가 제안서(별지 3호 서식, 밀봉하여 별도 제출) 1


4) 확약서(별지 4호 서식) 1


5) 제안사 업체 현황 및 참여직원 현황(별지서식 5-1~2) 1


6) 사업수행 실적 총괄표(별지서식 5-3) 1


7) 실적증명서(별지서식 5-4) 1


8)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


9)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10)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위임자 신분증 지참) 1


11)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


12) ()기업 확인서 1


13)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24조에 관한 등록 확인서 각 1(소프트웨어사업자, 디지털콘테츠 개발 서비스업, 데이터베이스 제작 및 검색 서비스사업, 패키지소프트웨어 공급사업)


1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9조에 관한 보유확인서 각 1(직접생산증명서, 정보시스템 개발서비스,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시, 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서비스, 정보인프라 구축서비스)


1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


16)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1


17) 사업총괄관리자(PM) 지정자 정보시스템 분야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및 학위증명서 각 1


18) 부정당업자 지정현황(별지 6)


19) 제안서 각 8(붙임 제안요청서 기준에 의거 작성)붙임 제안요청서기준에 의거 작성


 


5. 입찰서류 제출방법


.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하여 직접 방문제출(우편 및 택배 불가)


. 제출기한 내에 미 제출 시는 제안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하고, 제출된 제반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 제출기한은 입찰공고 정하는 바에 따름


. 발주기관에서는 제안서 검토를 위해 발주기관의 추가적인 자료 제출 요구가 있는 경우 이에 응해야 함


 


6. 입찰 보증금


입찰금액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 시 입찰보증보험증권 및 현금으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7. 협상절차 및 낙찰자 선정방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09(2018.12.31.)에 의거


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18-83(2018.11.21.)에 의거


. 평가방법


1) 1차 심사: 참가업체 자격 심의


2) 2차 심사: 참가업체 제안서(P/T)심사


  안설명: 업체당 20분으로 한정(질의 응답시간 제외)


  안설명자: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


  사방법: 제안 설명 청취 후 본 교 선정심의위원회의 평가 후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평가배점 및 기준


1) 기술능력평가심사[소프트웨어 기술성 평가기준](80%)


2) 입찰가 평가(20%)


3) 종합점수(100%): 입찰가 평가(20%) + 기술능력평가(80%)


. 우선 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대상자를 결정함


.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의 평가방법을 참조하되 세부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대하여 개별 통보함


 


8. 입찰의 무효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제안서의 효력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본교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 향후 과업 추진 중 수행조직의 총괄 책임자 인력 변경 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행위를 한 때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음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청렴계약 입찰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함


. 본 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됨


.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계약관련법령이나 관련계약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 기타 자세한 사항의 문의는 아래의 번호를 참고


· 제안서 작성 관련 문의 : 혁신지원사업 실무자(051-200-3395)


· 제안서 제출 및 계약관련 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자(051-200-3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