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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경제사정 곤란자에 대한 장학금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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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로 인해 '20.6월 이후 실직 및 폐업한 가정에 대해 국가장학금Ⅱ유형 지원을 하고자
하오니 해당자는 2020.12.7(월)까지 지원신청 바랍니다.
1. 지원대상
- '20.6월 이후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한 재학생
- 기타 피해가 확인되어 긴급한 경제사정 곤란자로 학교장이 인정하는 자
- 한국장학재단에서 제공된 긴급경제사정곤란자 명단에 있는 학생은 본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아도 됨.(명단은 소속 학과사무실로 문의)
2. 지원학기 : '20.6~ 11월 실직 또는 폐업(→ '20.2학기 지원)
3. 지원금액 : 등록금 범위 내에서 등록금의 10% 지원
※ 등록금을 전액 지원받는 학생 또는 Ⅱ유형 10만원 미만 지원대상인 자는 제외
4. 제출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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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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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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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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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장학금 신청서
2. 등본
3. 실직 또는 폐업 등 증빙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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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붙임 서식
2. 온라인발급(정부24 홈페이지)
3. 아래 발급방법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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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발적 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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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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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 필요
- 온라인발급(건보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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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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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용보험피보험자격상실신고사실통지서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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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역 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 방문 필요
- 온라인발급(건보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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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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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사실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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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발급(정부24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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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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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업사실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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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발급(정부24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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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문의 : 학생복지과 T.051)200-3496